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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접수 안내

민원처리 프로세스
민원접수방법
  •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
    고객센터 1800-1111(유료)
  • 우편 및 방문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6
    하나카드 소비자보호부
  •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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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메일상담
민원처리과정
  1. 1. 민원접수
  2. 2. 민원담당자 지정
  3. 3. 접수사실 통보
  4. 3. 처리 및 결과 안내
  • 1.민원접수 : 홈페이지, 전화, 기타 등의 방법으로 민원 접수
  • 2.민원담당자 지정 : 담당부서로 전달되어 민원담당자 지정
  • 3.접수사실 통보 : 민원담당자는 전화, SMS 등을 통해 접수사실 통보
  • 4.처리 및 결과 안내 : 민원처리 및 처리 완료 시 결과 안내
유의사항
  • 정상적으로 접수된 민원은 14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답변 및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고객님의 사정으로 처리가 지연되거나 서류 보완이 필요한 경우, 검사·조사(외부기관 질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처리기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전자민원접수 안내
  • 전자민원접수 시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드립니다.
  • 비회원일 경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후 전자민원접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일 경우 나의 상담/제안 내역을 통해 접수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으며, 접수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민원사무편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민원사무편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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