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고객센터편리한 질문과 시원한 대답

자주하는 질문

조회
BEST TOP5
  • Q사고예방팀(FDS)이란 곳에서 연락이 왔는데 하나카드에서 온 전화가 맞나요?

    사고예방팀(FDS)은 저희 하나카드의 부서가 맞습니다.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중에 있으며 고객님의 카드 이용 패턴과 맞지 않는 국내외 소비가 발생했을 시
    문자(SMS) 혹은 직접 전화를 드려 확인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발송되는 전화번호는 하나카드의 본사 직통번호(아래 사고예방팀 담당자 전화번호 참조)이며,
    고객님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수신 받으신 전화번호로 전화 주시거나 하나카드 콜센터에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 사고예방팀 전화번호
      주간 : 02-2003-3916
      야간 : 02-2003-3903
  • Q기존의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회원도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웹회원으로 새로 가입해야 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기존의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회원도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웹회원으로 가입 후 웹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오니, 단 한번의 웹회원 가입으로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하나카드의 웹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하나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제공하던 카드관련 일부 서비스(조회, 결제, 금융 등)는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SSO(Single Sign On)서비스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오픈웹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오픈웹은 윈도우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했던 인터넷웹 서비스를 매킨토시,리눅스와 같은 OS와크롬,파이어폭스,사파리,오페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미지를 최소화한 텍스트기반 구현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다양한 인터넷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웹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하나카드(신용,체크,가족카드 포함)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웹회원으로 무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 웹회원 가입 방법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 개인 → 웹회원가입
    • (1) 약관 확인 후 동의함 선택
    • (2) 카드인증 + 휴대폰 인증 또는 카드인증 + 공인인증 선택
    • (3) 웹회원정보 입력(아이디, 비밀번호)
    • (4) 웹회원 가입완료
    계좌지정(개인형)기업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기업 웹회원으로 가입 후 웹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기업 웹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기업 웹회원은 총괄관리책임자와 기업카드사용자(공용카드, 사용자지정카드, 개인형 법인카드)로 구분됩니다.

    • - 총괄관리책임자 웹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신청 서류(첨부파일 참조)를 구비하여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등록 절차를 마치신 후, 받으신 기업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여 웹회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 기업카드사용자 웹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 공용카드 사용자는 카드정보 입력이 필요하며, 사용자지정카드와 개인형 법인카드 사용자는 카드인증 또는 공인인증서(개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각각의 가입 방법 안내를 참고하여 기업 웹회원으로 가입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1800-1111
  • 상담 ARS
금융ARS
1800-1000
승인ARS
1800-2000
카드신청
1800-3000
해외
82-1800-1111(82-2-3489-1000)
ARS 상담안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