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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케어

휴대폰 고장 수리 보상과 개인정보 명의 보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990원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주요 서비스 이용약관 보기

휴대폰 고장 수리 보상

건당 10만원

- 구입 일자, 휴대폰 기종 무관한 휴대폰 고장 수리 보상
- 사고 수리 건당 10만원 (년간 한도 10만원, 자기부담금 3만원)

서비스 제공 상세
‘휴대폰케어’ 이용 기간 중 ‘회원’ 명의의 휴대폰이 파손되거나 또는 침수되어 제조사가 설계한 동작 및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가 된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비용을 하나카드(신용 및 체크)로 결제 시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절도, 도난, 분실로 인한 비용 제외)
보상 서비스 안내
구분 내용
보상 기간
  • 휴대폰케어 서비스 가입 92일 이후부터 보상 적용
보상 한도
  • 사고당 최대 10만원/연간 최대 10만원
    단, 자기부담금 사고당 3만원, 최대 수령 가능액 7만원
제한 사항
  • 국내 구매 제품, 국내 발생 사고 여야 하며, 제조사가 지정한 국내의 적법한 수리센터에서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 보상
  • 다른 보험 및 기타 보상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그 보험 및 보상 프로그램이 우선 적용
  •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보상 가능
  • 사설업체 수리, 리퍼, 태블릿PC 등의 경우 보상 불가능
  • 구입 시점에 따른 가입/보상 제약 없음
  • 단말 종류(자급제폰, 중고폰)에 따른 가입/보상 제약 없음


명의보호 서비스

개인 명의보호 서비스

- 인증모드 설정, 본인인증 발생 알림, 발생한 인증 조회
- 화면 상단 ‘서비스 이용’ 버튼을 클릭 후 이용 (모바일 이용 권장)

서비스 제공 예시

  • 휴대폰케어 안내

    휴대폰케어 서비스는 가입 신청 후 별도의 해지 요청이 없으면 자동 연장됩니다.

    일부 스팸차단기능을 설정한 휴대전화의 경우 서비스 제공 문자알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31일이 경과하면 매월 7~21일 사이에 990원이 자동 승인됩니다. (주사용카드 기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변경 및 가입/해지 문의는 하나카드 대표번호 1800-1111로 문의주세요.

    휴대폰케어 서비스는 나이스평가정보㈜의 책임하에 운영되며 하나카드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위탁판매(판매중개)역할을 담당합니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1600-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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