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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안내

보이스피싱 금융사고 신고

신용/체크카드로 보이스피싱 금융사고가 발생한 경우 즉시 신고해 주십시오.

  • ※ 크로스마일 카드는 재발급 시 유효기간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보이스피싱 금융사고신고 주의사항

  • 보이스피싱 금융사고신고 주의사항
    • 신용/체크카드로 보이스피싱 금융사고가 발생한 경우 즉시 하나카드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금융사고 신고는 전화(1800-1111)를 통해서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 보이스피싱 금융사고 신고 카드는 (보다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거래정지 해제가 불가능하므로 재발급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일부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를 통한 재발급 신청 및 발급이 제한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 바랍니다.
    • 통신·전기요금, 보험료 등을 자동납부 중인 고객께서는 미납방지를 위해 다른 유효한 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자동납부 처리 됩니다.
    • 자동승계를 원치 않으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1800-2183)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교체로 자동승계가 불가한 가맹점의 경우에는 요금이 미납될 수 있으므로 해당 업체에 새로 발급한 카드번호로 변경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사카드(일괄)금융사고신고 운영 안내
    • 보이스피싱 금융사고로 여러 카드사의 카드를 동시에 신고 시 각각의 카드사에 신고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신속한 사고등록으로
      부정사용을 방지할 목적으로 운영되며, 하나카드 사고등록 후 연계하여 타사카드를 선택적으로 사고신고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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