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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카드
    • 본인
      • 만 19세 이상의 발급 자격기준에 준하는 고객
      • 만 18세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사전 동의서 징구
    • 가족
      • 만 18세 이상 본인회원 외 가족 5인 이내
        (배우자,자녀,자녀의 배우자,부모, 조부모, 손주,형제자매)
      • 본인회원 동의하에 발급 가능
      •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징구
    체크카드
    • 본인
      만 14세 이상의 KEB하나/농협/우리/기업/신한/KB국민 은행 계좌 소지자 (체크카드 상품 종류에 따라 가입연령 또는 계좌 제한이 있을 수 있음)
    • 가족
      만 14세 이상의 KEB하나/농협/우리/기업/신한/KB국민 은행 계좌 소지자 (체크카드 상품 종류에 따라 가입연령 또는 계좌 제한이 있을 수 있음)
  • 카드 발급자격기준
    카드 발급자격기준
    구분
    기준
    구비서류(택1)
    직장인 고객
    • 아래 기관/기업체에 재직 중인 정규직원 이상
      • 공무원, 교육기관, 금융기관, 언론기관, 의료기관,
        학술 단체, 정부투자기관, 상장기업체, 코스닥 등록업체
      • 기타 일반 기업 재직자
    • 재직확인서류(택일)
    • 재직증명서
    • 공무원증(사원증)사본
    • 의료보험증 사본
    • 국민연금 납부증명원
    •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 신규채용 확인서류
      (직장확인서,합격통지서 등)
    • 사업자등록증 사본
    • 해당 전문직자격증 사본 등
    전문직 고객
    • 변호사, 공인회계사, 기술사, 관세사, 변리사, 세무사,
      건축사, 수의사 등
    • 감정평가사, 손해사정인, 법무사, 공인노무사, 동시통역사 등
    • 상기 전문직 사무실(법인형태) 재직직원
    자영업 고객
    • 정상 영업 중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종합소득세납부증명원
      (영수증) 등
    주부 고객

    배우자가 당사 발급자격기준에 해당

    • 배우자 동의 서류
    • 가족 관계 증명서류
    • 배우자 해당자격 관련 서류
    재산보유 고객

    본인 명의 부동산 소유자 등

    등기부 등본 등 재산보유 입증 서류

    KEB하나은행
    거래고객

    KEB하나은행 수신, 여신 거래 고객

    구비서류 없음
    • 카드 신청 시 불편함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800-1111)로 전화주시거나,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주십시오. 영업점 찾기
  • 카드 발급심사 절차
    카드 모집과 심사처리 업무는 각각 분리되어 운영하고 있으며 객관적인 방법으로 단계별 절차에 의해 심사가 이루어집니다.
    1. 1. 본인여부 확인
    2. 2. 신용도 심사
    3. 3. 결제능력 심사
    • 1.본인여부 확인 : 본인에 의한 카드신청 여부를 유선으로 확인하고 내,외부 검색 DB통해 신청정보 재확인
    • 2.신용도 심사 : 내부 및 신용정보회사, 은행연합회의 외부 정보를 토대로 신청인의 신용도를 평가하여 일정한 조건을 충족한 신청인에 한하여 가입 허용
    • 3.결제능력 심사 : 카드발급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신청인의 결제능력을 객관적인 방법을 통해 심사 신용도, 결제능력을 갖춘 신청인에 대하여 회원의 월평균 소득금액을 추정하고 이를 근거로 이용한도 부여
  • 장애 유형별 카드발급 절차 안내

    장애 유형별 카드 신청 및 본인확인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 카드 신청 시 불편함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800-1111)로 전화주시거나,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주십시오. 영업점 찾기
    • 시각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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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분증 확인 → 전화통화
      • 모집인
        신분증 확인 → 전화통화
      • 전화
        신분증 확인 및 기타 본인 정보
        확인 → 전화통화
      •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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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통화
    • 청각장애수화상담 070-7451-9777
      • 영업점방문
        신분증 확인 → 청각장애인
        신분증첨부 시 본인통화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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