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라이프

스마트안심 서비스스마트쇼핑안심

스마트쇼핑안심 이란?

온라인상에서 발생될수 있는 나의 개인정보(카드번호, 핸드폰번호)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유출로인해 발생가능한 피해를 예방하며, 명의보호서비스, 물품보상보증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하나카드와
NICE평가정보가 제휴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2,0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스마트쇼핑안심은 하나카드 서비스앱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주요 서비스

  • 가상 카드번호
    • 온라인 결제 시 가상 카드번호 사용
    • 카드정보 유출 피해 차단
    서비스 예시 화면
    • 온라인 결제 시 가상의 카드번호를 입력함으로써 카드정보 유출 피해를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 가상카드번호는 하나카드 일반결제(안심클릭) 거래 시 사용가능하며, 사용가능 시간은 5분 입니다. (잔여 유효시간 유무에 상관없이 폐기후 재발급 사용 가능)
    • 가상카드번호는 하나카드 일반결제(안심클릭)서비스에 등록된 카드가 있어야 사용가능 합니다.
    • 일반결제(안심클릭) 서비스에 등록된 카드 없을 경우 (마이페이지 > 안심서비스 > 일반결제(안심클릭)서비스)에 소지하신 카드를 등록한 후 사용.
  • 가상 전화번호
    • 쇼핑몰, 택배회사 등 가상번호 사용하여 스팸, 피싱 등 예방
    • 사용가능 기간 15일
    서비스 예시 화면
    • 쇼핑몰, 택배회사 등에 실제 전화번호를 노출하지 않음으로써 스팸, 피싱 등의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가상 전화번호의 사용가능 시간은 15일 입니다. (잔여 유효시간 유무에 상관없이 폐기는 가능하나 재발급은 5일 이후 가능)
  • 인터넷명의 보호
    •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발생 시 SMS, 이메일 알림
    • 명의도용 피해 예방
    서비스 예시 화면
    •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발생 시 SMS와 이메일을 통해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쇼핑안심(프리미엄) 명의보호 서비스는 본인확인지정기관인 NICE평가정보(주)가 금융기관 및 온라인서비스업체에 제공하는 실명확인, 본인인증서비스인 NAMECHECK, CHECKPLUS 서비스를 기반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주민번호, 이름 뿐 아니라 휴대폰,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i-PIN을 통한 모든 인증 완전 차단
    • 회원 명의로 인증 요청이 발생될 경우 실시간 SMS 알람을 통해 즉시 확인 가능
    • 인터넷 명의보호 차단/해지 설정은 하나카드서비스 앱과 명의 보호 전용 ARS 1688-0517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과거 이력 확인 가능
    • 2000년 이후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된 모든 이력을 제공하여 과거 도용이 의심되는 웹사이트의 회원탈퇴 등 대응 가능.
  • 구매물품손상보증
    • 하나카드 구매 물품의 파손 및 도난 보상
    • 건당 최대 100만원 / 연간 최대 500만원
    구매물품손상보증 안내
    • 하나카드로 구매한 새 물품에 대해 제조사의 품질보증에 미 포함된 파손 및 도난을 보험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보장하는 손해
    • 하나카드로 구매한 새물품 중 구매 후 90일 이내에 도난, 화재, 사고손상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비용 보상
    • 도난: 범죄사실이 객관적으로 증명되는 사고로 관할경찰서의 도난신고확인서를 발급받은 경우
    • 사고손상: 고의로 인하지 않은 급격하고도 우연하며 가시적인 외래의 물리적 손상
    • 구매한 물품을 타인에게 선물 했을때 발생한 파손 및 도난에 대해서도 보상
    • 수리비는 부품비, 인건비, 수리를 위해 사용된 운반비(배송비)를 포함함
    보장하지 않는 손해
    • 중고품, 골동품, 재조립품, 렌트 또는 리스제품, 소모성/소멸성 제품, 서비스, 음식, 소프트웨어, 동력장치가 부착된 운송수단 등
    •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 해외 구매 물품
    보상 접수/문의처
    • NICE평가정보㈜ 크레딧뱅크 고객센터 (1600-1533)
    • 보상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주)와 제휴 보험회사가 계약한 구매물품손상보증보험에 의한 회원님을 피보험자로 하여 보상하는 서비스이며,
      보상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제휴 보험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안내

스마트쇼핑안심 안내
이용안내
  • 스마트 쇼핑안심(프리미엄)은 하나카드와 NICE평가정보㈜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며, 이에 따라 서비스 세부내역에 대한 책임과 관리는 NICE평가정보㈜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 쇼핑안심(프리미엄)은 하나카드서비스 앱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 휴대전화 기기변경을 하셨을 경우 하나카드서비스 앱을 다시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주체
  • NICE평가정보주식회사
  • 대표자 : 심의영, 주소 : 서울시 영등로구 은행로 17, 전화 : 02-2122-400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