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라이프

구독스마트쇼핑안심

스마트쇼핑안심 이란?

온라인상에서 발생될수 있는 나의 개인정보(카드번호, 핸드폰번호)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유출로인해 발생가능한 피해를 예방하며, 명의보호서비스, 물품보상보증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하나카드와
NICE평가정보가 제휴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2,0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스마트쇼핑안심은 하나카드 서비스앱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주요 서비스

  • 가상 카드번호
    • 온라인 결제 시 가상 카드번호 사용
    • 카드정보 유출 피해 차단
    서비스 예시 화면
    • 온라인 결제 시 가상의 카드번호를 입력함으로써 카드정보 유출 피해를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 가상카드번호는 하나카드 일반결제(안심클릭) 거래 시 사용가능하며, 사용가능 시간은 5분 입니다. (잔여 유효시간 유무에 상관없이 폐기후 재발급 사용 가능)
    • 가상카드번호는 하나카드 일반결제(안심클릭)서비스에 등록된 카드가 있어야 사용가능 합니다.
    • 일반결제(안심클릭) 서비스에 등록된 카드 없을 경우 (마이페이지 > 안심서비스 > 일반결제(안심클릭)서비스)에 소지하신 카드를 등록한 후 사용.
  • 가상 전화번호
    • 쇼핑몰, 택배회사 등 가상번호 사용하여 스팸, 피싱 등 예방
    • 사용가능 기간 15일
    서비스 예시 화면
    • 쇼핑몰, 택배회사 등에 실제 전화번호를 노출하지 않음으로써 스팸, 피싱 등의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가상 전화번호의 사용가능 시간은 15일 입니다. (잔여 유효시간 유무에 상관없이 폐기는 가능하나 재발급은 5일 이후 가능)
  • 인터넷명의 보호
    •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발생 시 SMS, 이메일 알림
    • 명의도용 피해 예방
    서비스 예시 화면
    •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발생 시 SMS와 이메일을 통해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쇼핑안심(프리미엄) 명의보호 서비스는 본인확인지정기관인 NICE평가정보(주)가 금융기관 및 온라인서비스업체에 제공하는 실명확인, 본인인증서비스인 NAMECHECK, CHECKPLUS 서비스를 기반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주민번호, 이름 뿐 아니라 휴대폰, 공동인증서, 신용카드, i-PIN을 통한 모든 인증 완전 차단
    • 회원 명의로 인증 요청이 발생될 경우 실시간 SMS 알람을 통해 즉시 확인 가능
    • 인터넷 명의보호 차단/해지 설정은 하나카드서비스 앱과 명의 보호 전용 ARS 1688-0517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과거 이력 확인 가능
    • 2000년 이후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된 모든 이력을 제공하여 과거 도용이 의심되는 웹사이트의 회원탈퇴 등 대응 가능.
  • 구매물품손상보증
    • 하나카드 구매 물품의 파손 및 도난 보상
    • 건당 최대 100만원 / 연간 최대 500만원
    구매물품손상보증 안내
    • 하나카드로 구매한 새 물품에 대해 제조사의 품질보증에 미 포함된 파손 및 도난을 보험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보장하는 손해
    • 하나카드로 구매한 새물품 중 구매 후 90일 이내에 도난, 화재, 사고손상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비용 보상
    • 도난: 범죄사실이 객관적으로 증명되는 사고로 관할경찰서의 도난신고확인서를 발급받은 경우
    • 사고손상: 고의로 인하지 않은 급격하고도 우연하며 가시적인 외래의 물리적 손상
    • 구매한 물품을 타인에게 선물 했을때 발생한 파손 및 도난에 대해서도 보상
    • 수리비는 부품비, 인건비, 수리를 위해 사용된 운반비(배송비)를 포함함
    보장하지 않는 손해
    • 중고품, 골동품, 재조립품, 렌트 또는 리스제품, 소모성/소멸성 제품, 서비스, 음식, 소프트웨어, 동력장치가 부착된 운송수단 등
    •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 해외 구매 물품
    보상 접수/문의처
    • NICE평가정보㈜ 크레딧뱅크 고객센터 (1600-1533)
    • 보상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주)와 제휴 보험회사가 계약한 구매물품손상보증보험에 의한 회원님을 피보험자로 하여 보상하는 서비스이며,
      보상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제휴 보험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안내

스마트쇼핑안심 안내
이용안내
  • 스마트 쇼핑안심(프리미엄)은 하나카드와 NICE평가정보㈜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며, 이에 따라 서비스 세부내역에 대한 책임과 관리는 NICE평가정보㈜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 쇼핑안심(프리미엄)은 하나카드서비스 앱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 휴대전화 기기변경을 하셨을 경우 하나카드서비스 앱을 다시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주체
  • NICE평가정보주식회사
  • 대표자 : 신희부, 주소 : 서울시 영등로구 은행로 17, 전화 : 02-2122-400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