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고객 상담/문의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2
  • 홈페이지에서 카드신청 했는데 취소할 수 없나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을 신청하신 경우, 대략적으로 2~3일 정도 경과 후 발급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이미 접수 된 카드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카드 신청 취소를 원하실 경우,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로 요청 해 주시거나, 심사 담당자가 연락을 드렸을 시 신청 취소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를 수령했는데 사용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의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 카드 배송 시 일시적으로 사용이 정지된 상태에서 배송됩니다.
    카드수령 후 즉시 사용을 원하실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카드 사용등록』을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카드 사용등록 방법 >
    • - ARS : ☎1800-1111 → 0번 → 4번에서 카드 사용등록
    • - 홈페이지 : 카드안내/신청 > 『카드 사용등록』에서 사용등록
처음 페이지
  •  1 
마지막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