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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팩

택배팩 서비스는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편의점 택배를 할인된 금액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한 구독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2,9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주요 서비스

택배 무제한 이용

GS25 편의점 택배 무제한 이용

- 회원 전용 페이지 택배 1건당 무제한 할인 요금 제공

GS25 편의점 택배 무제한 이용
회원 전용 페이지 택배 1건당 무제한 할인 요금 제공
500g이하 2,700원, 500g ~ 5k 3,290원, 5kg ~ 10kg 4,500원
이용방법
회원전용 페이지 → 예약 및 결제 → 편의점 무인택배기 '쇼핑몰 거래' → 승인번호 입력 → 송장 출력/ 접수
서비스 예시 화면


GS25 편의점 할인권

(오프라인) GS25 편의점 할인권

- 매월 1천원 할인권 제공 (전국 GS 편의점, 단 일부 특수 점포 사용 제한)

서비스 예시 화면


GS25 편의점 택배 예약 할인권

(온라인) GS25 편의점 택배 예약 할인권

- 매월 1천원 할인권 제공

이용방법
할인권 > 이용하기 > 예약/ 쿠폰적용 및 결제 > 편의점 무인택배기 > 승인번호 입력 > 송장 출력/ 접수
서비스 예시 화면


구매물품손실 보상

구매물품손실 보상

- 사고당 최대 100만원/ 연간 500만원 한도

서비스 상세
"회원" 명의 하나카드로 구매한 물품이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에 도난, 파손당한 경우
보장 제외 품목 상품 약관 참조
서비스 제공 상세
'택배팩' 이용 기간 중 ‘회원’ 명의의 하나카드로 구매한 물품이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에 도난, 화재, 파손당한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를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재판매, 중고품, 렌트나 리스 물품 제외)
서비스 제공 상세
보상기간

택배팩 서비스 개시일(가입 익일 0시)로부터 90일 이후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 보상

보상 한도

사고당 최대 100만원/연간 최대 500만원

제한 사항

도난의 경우 범죄사실이 객관적으로 증명되는 사고로 관할 경찰서의 도난신고확인서를 발급받는
경우를 말함

다른 보험 및 기타 보상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그 보험 및 보상 프로그램이 우선 적용


  • 택배팩 안내

    택배팩 서비스는 가입 신청 후 별도의 해지 요청이 없으면 자동 연장됩니다.

    일부 스팸 차단기능을 설정한 휴대전화의 경우 서비스 제공 LMS수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31일이 경과하면 매월 7~21일 사이에 2,900원이 자동 승인됩니다. (주사용카드 기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변경 및 가입/해지 문의는 하나카드 대표번호 1800-1111로 문의주세요.

    택배팩 서비스는 브이피㈜의 책임하에 운영되며 하나카드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위탁판매(판매중개)역할을 담당합니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1599-0986

  • 이용약관
    하나카드 택배팩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브이피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택배팩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 조건, 절차 및 기타 서비스 관련 제반 필요사항에 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 가입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가입을 신청하여 “회사”로부터 승인받은 분을 말합니다.
    ②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3조의 상세 서비스 내용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③ “서비스개시일”이란 본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는 날로, “서비스” 신청자가 가입한 익일 0시를 말합니다.
    ④ “도난”이란 범죄 사실이 객관적으로 증명되는 사고로, 관할 경찰서에서 도난신고확인서를 발급받은 경우를 말합니다.
    ⑤ “파손/손상”이란 고의로 인한 손상이 아닌, 급격하고도 우연하며 가시적인 외래의 물리적 손상을 말합니다.

    제3조 (상세 서비스 내용) ① “서비스”는 “택배 무제한 할인”, “구매물품 손실보상”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1. 전일까지 “서비스” 가입을 유지한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의 내용과 “회원” 전용 URL을 매월 1회 모바일메시지의 형태로 보내드립니다.

    ② “택배 무제한 할인”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편의점 택배를 동일권, 타권의 구분이 없이 일정 금액을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③ “구매물품 손실보상”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구매물품 손실보상"란 “서비스” 이용 기간 중 “회원” 명의의 하나카드(신용 및 체크)로 구매한 물품이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에 도난, 파손당한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 비용을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분실 제외)

    1) 한 쌍이나 세트로 구성된 물품의 경우 물품을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없거나 개별적으로 대체할 수 없어서 전체 세트를 대체하기 위한 비용을 지출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난, 파손된 특정 부품의 가격에 한정하여 보상

    2) 한 쌍이나 세트 또는 모음으로 구성된 물품은 해당 물품이 한 쌍, 세트 또는 모음의 일부로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고려하지 않으며, 도난, 파손된 특정 부품의 가격에 한정하여 보상.

    2. 보상 한도는 사고당 최대 100만원/연간 최대 500만원입니다.

    3. 보장 제외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보트.

    2) 동력운송수단(비행기, 선박, 자동차, 오토바이 등)과 그 동력장치, 장비 및 부속물(운송수단에서 사용되는 통신장비 등).

    3) 대지, 건물(주거지 등).

    4) 여행자수표, 각종 입장권 및 상품권, 금괴, 기념주화, 현금 및 기타 유가증권, 우표 및 화폐.

    5) 동, 식물.

    6) 소모품 및 소비재.

    7) “회원”의 변경작업(절단, 톱질 또는 변형을 포함합니다)에 의하여 파손된 제품.

    8) 용역(공연, 노동제공, 물품의 수리 및 설치, 기타 전문적인 자문 등).

    9) 중고품 또는 골동품, 수집품, 재활용품, 재조립품, 재제작품, 반품.

    10) 응용프로그램, 운영체제 및 기타 소프트웨어 및 모든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관련 파일.

    11) “회원” 책임하에 있는 렌트, 리스 또는 빌린 물품.

    12) 부동산, 가구, 휴대폰, 보석.

    13) “서비스” 개시 이전에 발생한 손해.

    14) “회원” 또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의 고의로 인한 손해. 재판매, 직업적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구매한 물품으로 인한 손해.

    15) 제조사의 제품 보증, 리콜 혹은 집단 소송에 의해 보상되는 손해.

    16) 제조사 또는 판매사의 교환 또는 환불규정에 의해 보상되는 손해.

    17) 운송수단(육상운송, 수상운송 및 항공운송을 포함하나 그에 한정되지는 않습니다.)의 보호, 보관 또는 관리하에 있는 동안 발생된 물품의 파손, 분실, 도난으로 인한 손해.

    18) “회원”의 변경작업(개조작업)에 의하여 파손된 제품.

    19) 동영상 및 음악 파일을 포함하는 멀티미디어 파일 등 복제가 가능한 상품.

    20) 전쟁 또는 유사상황(침략, 폭동, 반란, 혁명 등)에 의해 파손된 상품.

    21) 압류 또는 가압류된 상품이나 공정한 법 집행 과정 중 파손된 상품.

    22) 불법행위를 원인으로 파손된 상품.

    23) 침수, 분실에 의한 제품의 멸실.

    24) 용역 및 분할되어 공급되는 상품 또는 여행, 예약 등의 서비스 상품.

    25) 소모성 제품 및 부품의 소진 및 소멸.

    26) “회원”이 보석류, 카메라, 비디오 녹화장비를 운반하거나, 관리하거나, 제3자를 통해서 취급 및 관리를 함에 있어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발생한 손해.

    27) 지진, 분화,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

    28) 통상적인 마모와 균열, 부식, 점진적 기능저하, 해충손해, 잠재적 하자, 오남용으로 인한 손해.

    29) 화학적, 생물학적, 생화학적 혹은 전자기의 무기에 의해 직접적 혹은 간접적으로 기인하거나 영향을 받아 발생한 손실 혹은 파손.

    30) 위 29목을 제외하고, 핵 연료 혹은 핵 폐기물로부터 발생하는 방사능 그리고 방사성의, 유독성의, 폭발할 수 있는 혹은 다른 위험한 물질에 의해 발생하는 오염.

    31)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명령에 의한 재산의 소각 및 이와 유사한 손해.

    32) 제품의 기능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 외부적 손상에 대한 비용(패임, 착색, 광택저하, 긁힘, 녹 등).

    33) 제품이 가진 기록저장매체의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

    34) 제품을 수리 받기 위해 발생한 운반비용.

    35) 사업자등록이 없는 무허가 수리업체에서 수리한 경우.

    36) 사고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명하지 못하는 경우. 불법행위의 증거가 없는 원인불명의 분실, 도난.

    37) 지하철, 공원 등 누구나 접근이 가능하고 볼 수 있는 곳에 물건의 소유자가 해당 장소를 이탈한 채 물건을 방치하여 일어난 도난 또는 분실(단, 잠금 장치를 포함한 도난 방지를 위한 대책, 수단, 장치 등의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어난 도난에 대해서는 약관에 따라 보상합니다. 공공장소에서의 도난 손해를 보상받기 위해서는 도난장소 및 도난시점을 알고 경찰서 혹은 관련기관에 도난시점에서 지체없이 사고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38) 방치된 교통수단 내에 있는 물품의 분실 혹은 도난 손해.

    4. 보상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보상신청서

    2) 신분증사본

    3)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4) 통장사본

    5) 제품구매카드영수증

    6) 물품품목영수증(기타 물품구매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 및 서류)

    7) 도난 : 도난신고사실확인원(경찰서 발행)

    8) 분손 : 수리내역서(견적서), 수리영수증, 파손물품사진

    9) 전손 : 수리불가확인서(서비스센터 발행), 파손물품사진

    10)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

    5. "구매물품 손실보상"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무료보험서비스입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원”이 가입한 다음날 00:00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하나카드의 홈페이지, E-mail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적용 예정일로부터 14일 이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하고, “회원”이 적용 예정일 전일까지 별도 이의제기가 없으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 (서비스 운용) ① “서비스” 이용 및 보상 문의는 하나카드 택배팩 고객센터(0000-0000)을 통해 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약관 및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에 동의해야 합니다. “서비스”를 이용 및 해지하고자 하는 하나카드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번호 등 정보 변경 시 변경된 내용은 다음날 반영되므로 변경 당일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 해지 시 해지 시점부터 “회사”가 매월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⑤ “서비스”에 대한 민원은 “회사”의 책임 하에 있으며, “회원” 민원 발생시 “회사”는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자 및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 신청 및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 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신청자 또는 “회원”이 신용 상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서비스” 신청자 또는 “회원”이 기업 또는 법인인 경우

    3. “서비스” 신청자 또는 “회원”이 휴대폰 및 기타 무선통신 단말기 전화번호를 소유하고 있지 않거나, 그 정보가 잘못되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4. 기타 사유로 “서비스” 이용 불가능한 신청자가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5. “회원”의 휴대폰 및 기타 무선통신 단말기의 수신에 문제가 있는 경우

    6.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관련 법규를 위반하는 경우

    7. “회사” 또는 “회사”의 제휴업체가 보유한 시스템 설비 등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법률적 장애가 있을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8. “회사” 또는 “회사”의 제휴업체가 해킹 등을 당하여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제7조 (서비스 이용료)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회사”가 정한 일정액의 이용료를 “서비스”를 구성하는 콘텐츠의 이용여부와는 상관없이 “서비스” 가입 상태가 유지되고 있는 동안 “매월” 회사에게 지불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내용을 하나카드의 홈페이지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③ “회원”은 매월 “서비스” 이용료를 연체하지 않고 납입하여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료가 1개월 이상 납입 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가 자동 해지 됩니다.

    제8조 (서비스 변경 및 중단) ① “서비스”는 “회사” 및 제휴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 중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내용은 하나카드의 홈페이지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② “회사”가 파산, 회생, 해산 신청을 하거나 이들의 신청이 이루어져 “서비스”의 정상적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는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E-mail주소, CI)를 정확하게 하나카드에 제공하여야 하고, 제공된 정보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회사”, 제휴업체에 제공 및 이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위 1항의 개인정보 변경 시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택배팩 고객센터(0000-0000)를 통해 하나카드에 해당 내용을 통지해야 합니다. 통지 지연으로 인해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된 사태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본 약관,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정보 관리, 사용 상의 과실 및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회원”은 개인정보가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⑦ “회원”은 “서비스” 관련 주요 정보를 모바일메시지(LMS, SMS, 알림톡 등) 또는 E-mail로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민원 및 기타 사고 예방을 위하여 “서비스”를 해지한 “회원”의 최종 정보를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휴업체에 제공, 이용,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단, 제공된 정보는 “서비스”를 위한 목적 이외의 다른 용도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본 약관에서 정한 범위 이내에서 “회원”의 정보를 제공, 이용, 조회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할 경우

    제13조 (분쟁 해결) ① “서비스”에 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 “회사” 간의 합의로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원”, “회사” 간에 합의할 수 없거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소송이 제기된 경우 관할 법원은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으로 합니다.

    제14조 (기타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 상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관계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1년 00월 00일부터 시행합니다.

    ※ 하나카드 주식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택배팩 서비스는 브이피 주식회사의 책임 하에 운영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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