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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고객센터

고객상담분실신고/재발급(신용/체크)

서비스 안내

분실/도난신고

신용/체크카드를 분실 도난당한 경우 즉시 신고해 주십시오.

  • ※ 크로스마일 카드는 재발급 시 유효기간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분실/도난신고 안내

  • 분실/도난신고 주의사항
    • 신용/체크카드를 분실/도난 당한 경우 즉시 하나카드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분실/도난을 인지하고도 합리적인 이유 없이 고의적으로 신고를 지연하신 경우에는 회원님께 책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분실/도난 신고는 전화(1599-1155, 1800-1111)를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보상신청은 온라인(홈페이지), 서면 또는 유선(1800-1111) 등으로 할수 있으며 사고신고일포함 직전 60일내에 발생한 부정사용대금에 대하여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면신청은 고객센터(1800-1111) 상담 후 제출하실 수 있으며, 보상신청 시 당사에서 사고조사를 진행하여 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 통신·전기요금, 보험료 등을 자동납부 중인 고객께서는 카드분실 또는 파손으로 카드를 교체하실 경우 미납방지를 위해 다른 유효한 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자동납부 처리 됩니다.
    • 자동승계를 원치 않으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1800-2183)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교체로 자동승계가 불가한 가맹점의 경우에는 요금이 미납될 수 있으므로 해당 업체에 새로 발급한 카드번호로 변경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사카드 일괄 사고신고 운영 안내
    • 지갑 분실 등 여러 카드사의 카드를 동시에 분실 시, 각각의 카드사에 신고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신속한 사고등록으로 부정사용을 방지할 목적으로 운영되며, 하나카드 분실등록 후 연계하여 타사카드를 선택적으로 분실신고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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