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마이페이지

이용금액결제즉시결제

즉시결제 출금 가능시간

  • 즉시결제 출금 가능시간
    • 하나은행 결제계좌
      • 365일 06:00~23:30
    • 하나은행 외 타행 결제계좌
      • 평일 08:00~22:00(휴일불가)
        • 즉시출금 결제계좌가 타행일 경우 오픈뱅킹 또는 BC CMS를 통하여 출금됩니다.
        • 상호저축은행, 산림조합중앙회, 토스뱅크, 증권사 계좌는 오픈뱅킹 이체한도*내에서만 즉시출금 가능합니다.
          (*오픈뱅킹 이체한도 : 전 금융기관 합산 1일 1천만원)
        • 국민은행 가상계좌, HSBC, 도이치은행 등의 계좌는 즉시출금이 불가합니다.
  • 즉시결제 이용 시 유의사항
    • 결제일 당일 또는 전일 연체기간 중 즉시결제(가상계좌 예약 포함)시 이중출금 가능성이 있으니, 결제계좌 잔고를 비워두시기 바랍니다.
      (이중출금 발생 시, 다음 영업일 오전 결제계좌로 환불)
    • 약정할부(라이트 할부) 이용 조건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는 상품의 경우 즉시결제 또는 완납 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상품 안내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당월청구금액 확정 전 회차성 상품(할부,장기카드대출)의 부분 선결제 거래 시 월불입금이 재조정되어 당월에 청구될 수 있으며, 리볼빙 상품은 최소결제비율 금액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니 거래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건별 즉시결제에서 이월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 건의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이용일자가 과거 결제일인 건을 선택하셔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즉시결제 후 입금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결제일 변경 후 즉시결제 시 입금취소가 불가하니 거래 전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즉시결제 수수료 안내
    즉시결제 수수료 안내
    일시불 수수료없이 즉시결제 가능
    할부
    • 1회차 결제일 이전 전액 즉시결제 시, 할부 수수료없이 즉시결제 가능
    • 1회차 결제일 이후 전액 즉시결제 시, 전월 결제일 (마지막으로 입금하신 날)로부터
      즉시결제일까지 일할계산 청구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일로부터 즉시결제일까지 일할계산 청구
    (이용 당일 즉시결제 시 오늘차 수수료 부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결제일 이전 즉시결제 시, 이용일로부터 즉시결제일까지 일할계산 청구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리볼빙)
    • 1회차 결제일 이전 전액 즉시결제 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리볼빙) 수수료 없이 즉시결제 가능
      (단, 단기카드대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리볼빙현금서비스)는 1회차 결제일 이전에 즉시결제하셔도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수수료율이 부과됩니다.)
    • 1회차 결제일 이후 전액 즉시결제 시, 전월 결제일 (마지막으로 입금하신 날)로부터 즉시결제일까지 일할계산 청구
  • 명세서 미표기 안내
    • 명세서 미표기는 이용건별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건별 즉시결제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이용대금명세서 작성일 이전 전액 즉시결제하시는 경우에만 명세서 미표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예약을 통한 즉시결제의 경우 가상계좌 입금 후 정상결제 완료된 경우 명세서 미표기 처리 됩니다.
    • 가상계좌 예약 후 입금금액 불일치등으로 정상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명세서 미표기도 미처리되오니 가상계좌 입금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대금명세서 작성일 이후 또는 부분 즉시결제하시는 경우에는 명세서 미표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연회비/수수료는 명세서 미표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명세서 미표기 신청 후 즉시결제를 취소하거나 가상계좌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미표기 신청도 취소됩니다.
    • 즉시결제 시 명세서 미표기 신청하신 경우만 미표기 처리되며, 신청하지 않은 경우 명세서에 완납으로 표기됩니다.
    • 당월 이용대금명세서 작성 완료 후 당월 이용대금 미표기 신청 및 명세서 재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당월 이용대금명세서 작성 완료 후 명세서 미표기 신청 시에는 정규발행 명세서에는 반영할 수 없으며, 재발행 명세서에만 반영이 가능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