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고객상담수화/다이렉트 고객센터

하나카드 수화상담 번호안내

청각,언어 장애 손님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

수화상담 서비스란?
수화상담은 수화전용 영상전화기로 수화가 가능한 상담원과
수화로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 070-7451-9777~8

상담시간 : 평일 9:00 ~ 18:00

상담시간

  • 평일 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이용방법

  • 씨토크 영상 통화기를 통해 070-7451-9777~8 연결하여 영상통화상담

유의사항

유의사항상세내용보기
  • 언어·청각장애손님을 위한 수화상담 전용 번호로 비장애손님은 상담이 제한됩니다.
  • 비장애손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화상담 내용은 녹화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