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고객상담수화/보이는 ARS

하나카드 수화상담 번호안내

청각,언어 장애 손님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

수화상담 서비스란?
수화상담은 수화전용 영상전화기로 수화가 가능한 상담원과
수화로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 070-7451-9777
  • 070-7451-9778

상담시간 : 평일 9:00 ~ 18:00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상담 가능 기기

  • 씨토크(수화전용 영상전화기), 휴대폰 (안드로이드 O/S)
  • 씨토크 : 농아협회 주관 인터넷 통신사로 가입자간 이용요금 무료
  • 휴대폰으로 영상 통화할 경우 영상 통화료 발생

이용방법

  • 070-7451-9777~8(씨토크) 연결 > 본인 인증(신분증 및 복지카드 확인) > 수화 상담

이용안내

  • 언어 · 청각 장애 손님을 위한 수화상담 전용 번호로서 비 장애 손님은 상담이 제한되오니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화 상담을 위해 상담내용은 녹화됩니다.
  • 3G/LTE로 연결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별도 부과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