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혜택

포인트포인트양도

포인트 양도 서비스

포인트 양도 서비스

포인트 양도를 통하여 가족간 포인트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머니, 크로스마일, HANA Mile에 한해 양도 가능

포인트 양도 서비스 안내

  • 포인트 양도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 양도 대상 포인트 : 하나머니, 크로스마일, HANA Mile
    • 양도 대상 : 가족 한정
      • 양도신청은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가족 등록을 하신 후 신청하시거나, 이미 가족 등록을 하신 경우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1. KEB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
    2. 양수자
      등록 신청
    3. 인터넷 뱅킹
      접속
    4. 포인트양도
      신청
    5. 양도 완료
    유의사항
    • 포인트 양도는 가족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양도인의 신청에 의해 가능합니다.
    • 포인트 양수인은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사전에 등록한 가족에 한하여 허용합니다.
      (단,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에 한해 양도 가능하며 (형제 자매는 양도에서 제외),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등본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양도자가 양도할 포인트액수 입력 후 신청하면 즉시 양도 처리됩니다. 단, 양도자 소지 포인트에 한해 양도 가능합니다.
    • 1포인트 단위로 양도할 수 있습니다.
    • 하나멤버스 회원은 하나멤버스 모바일앱을 통해 타인에게 '하나머니 선물하기' 가 가능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