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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금리인하요구권

금리인하요구권

금리인하요구권이란 여신전문금융업법 제 50조의 13(금리인하 요구)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신용상태가 개선된 경우 합리적 근거를 토대로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당사의 금리인하요구권 운영과 관련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상상품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신용대출
  • 차주의 신용상태가 금리에 영향을 주지 않는 오토할부/오토론의 경우, 금리인하요구권의 대상이 아닙니다.

신청사유

신청사유
소득 증가 소득 증가 등 재무상태 개선
신용도 상승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 개선
기타 기타 본인의 신용도가 상승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신청방법

신청방법
상품 PC홈페이지 모바일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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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00-1111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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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대출 바로가기 1800-1207 (신용대출 고객센터)
  • 장기카드대출(카드론)과 신용대출은 국세청의 소득금액증명원을 통해 별도 소득 증가 증빙이 가능하며, 해당 증빙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결제일 1영업일 전(타행계좌 2영업일 전)부터 결제일까지는 금리인하요구신청이 불가합니다.
  • 당월 청구분 선결제(부분 또는 전액)가 존재할 경우 금리인하요구 신청이 불가하며, 금리인하요구 수용 금리 적용 전 선결제하실 경우 당월 청구분에 인하된 금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결과통지

  • 신청 접수 후 10영업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SMS 등을 통해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조건

  • 금리인하요구 시점에 회원이 당사 및 타 금융회사의 채무를 연체하고 있지 않은 경우
  • 이용하고 있는 대출의 금리가 당사가 고시하고 있는 최저 이율 이상일 경우
  • 이용하고 있는 단기카드대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신용대출의 금리가 기준가격 이상일 경우

유의사항

  • 심사시점 고객님의 신용상태 변동 및 심사 결과에 따라 금리 인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용상태개선이 금리 산정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경우 금리인하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신용상태 개선이 발생한 경우 신청횟수, 신청시점에 관계없이 금리인하요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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