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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안심 서비스채무면제 · 유예상품

보장 진행 사항

  1. 보장사건 발생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3. 보장 상담원 해피콜
  4. 서류 접수
  5. 보장 심사
  6. 보장 확정 시
    채무액 면제
  • 보장사고 발생 시 1599-3323(하나카드 채무면제·유예상품 전문상담센터)로 연락하시면 보장 접수 가능합니다.
  • 보장 심사 중 보장 확정이 지연되거나, 보장 가능한 범위에 포함되지 않을 경우 보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장 진행 사항품 안내

  • 보장 청구 및 구비서류
    • 상품가입자 또는 상품가입자의 상속인이 보장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보장사건 발생일로부터 5년 이내에 보상 신청을 해야 합니다.
    • 보장청구서, 보장사고사항, 개인(신용)정보 관련 동의서(회사 양식, 아래에서 다운 가능), 신분증 사본 및 가족관계증명서(신청자가 가족인 경우)
    사고입증서류
    사고입증서류
    사망
    • 사망진단서를 포함한 사망입증 서류
    치명적 질병 및 주요
    장기 이식 수술
    • 과거 병력 확인서 (과거 병력 확인을 회사에서 위임할 경우 인감증명서 )
    • 질병 진단 입증서류 (특정질병진단서, 최초검사 결과지 포함)
    • 장기 이식수술 입증 서류 (수술 확인서 포함)
    치명적장애
    • 장애인 등록증
    • 장애 진단서
    장/중기입원
    • 입/퇴원 확인서
    자동차/대중교통사고
    • 교통사고 사실 확인서
    • 병원 진단서
    부인과질병수술
    • 병원 진단서
    • 수술 입증 서류 (수술 확인서 포함)
    얼굴성형
    • 병원 진단서
    • 수술 입증 서류 (수술 확인서 포함)
    골절발생
    • 병원 진단서
    • 초진기록지
    휴대폰수리
    • 수리 견적서, 수리비 영수증, 이용계약증명서☞가입확인서 (통신사별 상이)
    장기요양
    • 장기요양 인정서
    채무면제 · 유예상품 약관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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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사항
    • 본 상품은 보험업법에 해당하는 보험상품이 아니며, 하나카드가 손님께 제공하는 유료상품으로서 보험상품과 별개로 신청 가능합니다.
    • 보장신청은 보장사건 발생일(사망일, 질병 진단일, 치명적 질병 확정일, 최초 입원 개시일 등)로부터 5년 이내에 청구하여야 합니다.
    • 상황에 따라 회사는 추가 서류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 암의 경우 상품개시일로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이후에 보장이 개시됩니다.
    • 보장 내용에 관한 상세 사항 및 보장 청구 시 필요한 서류는 약관 및 하나카드 채무면제·유예상품 전담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문의 및 접수안내 : 1599-3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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