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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카드

토스(toss) 하나카드

toss에서 하나카드를 만나보세요!

  • 할인내용 (아이콘)
    최대 1만 토스 포인트 적립
    해외 가맹점
  • 할인내용 (아이콘)
    수수료 우대
    해외 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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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SA 브랜드 브랜드 서비스
    국제 브랜드
연회비
  • 국내전용 10,000원
  • 국내외겸용 10,000원
브랜드
  • VISA
  • 국내전용
  • ※ 해당 카드는 toss 어플내에서만 신청 가능 합니다.

카드상세내용

해외 모든 가맹점 2% 토스 포인트 적립 (월 1만 토스 포인트 한도)
상품 이용 전 반드시 혜택 별 상세 안내 및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약관보기
해외 모든 가맹점 2% 토스 포인트 적립 (월 1만 토스 포인트 한도)
  • 해외 사용금액은 승인일자 기준으로 산정하며, 이용일자 및 시각은 한국 시간 기준에 따라 적용
  • 무승인 매입은 매입 월의 이용금액으로 산정
  • 최종 원화 청구금액에 대하여 적립 제공
    • 해외 이용 원금(미화(USD) 기준 거래 금액에 전신환매도율 적용), 국제브랜드수수료, 해외서비스수수료 포함된 최종 원화 청구금액에 대해 적립
  • 해외 온라인 사이트 거래 시 국내 가맹점(국내 전자지급 결제대행사를 통한 결제 등)으로 결제되는 경우는 해외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음
  • 위 서비스는 국내외겸용(VISA)카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서비스 제외대상 : 해외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해외 현금인출 이용금액
  • 토스 포인트는 매월 1일 ~ 말일까지 매출전표가 접수된 금액에 한해 다음달 15일에 적립됩니다.
  • 모든 가맹점은 비씨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 기준을 따릅니다.
  • 해외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해외결제 및 기타 안내] 참조
  • 정상 결제 건에 한해 적립됩니다. (승인취소, 매입취소 결제건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
‘토스 포인트’란
  • 토스 포인트는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발행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입니다.
  • 토스 포인트 적립은 토스 회원에 한해 가능하며, 토스 포인트 사용을 위해서는 토스 앱 설치 및 가입이 필요합니다.
  • 토스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스 홈페이지(http://toss.im) 혹은 고객센터(1599-4905)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기준 : 토스 포인트 (1토스 포인트 = 1원)
해외 인출 수수료 우대 서비스
상품 이용 전 반드시 혜택 별 상세 안내 및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약관보기
해외 인출 수수료 우대 서비스
해외 인출 수수료 우대 서비스
구분 해외인출 수수료 국제 브랜드 수수료
해외 ATM 현금 인출 시 건당 $3 면제 이용금액의 1.1% 부과
국제 브랜드 서비스
상품 이용 전 반드시 혜택 별 상세 안내 및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약관보기
국제 브랜드 서비스
  • 이 상품은 비자 플래티늄 BC 01 등급의 국제 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해당 국제 브랜드 서비스는 별도 안내장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 (www.hanacard.co.kr) 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제 브랜드 서비스의 세부 내용 및 유의사항은 국제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위 서비스는 국내외겸용(VISA)카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외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해외결제 및 기타안내] 참조
  • 서비스 제공 조건
    • 지난달 카드 사용금액 및 이용 횟수에 관계없이 제공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은 BC카드 전산상 해외가맹점 매출로 분류된 경우에 한합니다.
    • 하나은행 결제계좌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ATM 현금인출 이용 불가 (국내 및 해외)
    • 해외 ATM 이용 시 별도 현지 ATM 수수료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위 서비스는 국내외겸용(VISA)카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외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해외결제 및 기타 안내] 참조
  • 연회비 청구 및 반환기준
    • 연회비 청구기준 :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기준 :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 해 연회비에 한정),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후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 연회비 반환시기 : 카드 해지일 기준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상품의 경우 카드 해지일 기준 다음 다음달
      5영업일에 입급됩니다.
  • 해외결제 및 기타안내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 USD)기준 거래 금액에 접수일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수수료(VISA 1.1%)와 하나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신용카드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수수료² + 해외서비스수수료³

      1. 1.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2.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VISA 1.1%)) X 전신환 매도율
      3. 3.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카드 0.2%)) X 전신환 매도율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결제할 경우(DCC)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현지 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 사전차단 서비스 이용방법
      → 콜센터, 홈페이지/모바일 App(마이페이지/라이프 > 이용안심서비스 > 해외원화결제(DCC) 차단서비스

    • 일부 해외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 등록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 / 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세부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 → 카드이용안내 → 결제안내] 및 모바일 앱[고객센터 탭] 참조

  •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안내
    •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20년 02월 14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①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제2호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1. ①,①의2,② : 사유발생 즉시
      • 2. ③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상품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 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본 상품설명서는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3%)은 회원별·이용상품별로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이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카드 출시 시기 : 2020.02.14 준법심의 L-21-2259 (2021.09.29 현재)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0-C1a-10645 호 (2020.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