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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안내

분실/도난신고

신용/체크카드를 분실 도난당한 경우 즉시 신고해 주십시오.

분실/도난신고 안내

  • 분실/도난신고 주의사항
    • 신용카드를 분실/도난 당한 경우 즉시 하나카드로 안전하게 신고해주세요.
    • 분실/도난을 인지하고도 정당한 사유없이 신고를 지연하신 경우에는 회원님께 책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사고신고는 가급적 회원님께서 직접 서면으로 신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부정사용자등을 색출 및 신속.정확한 사고조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허위신고자 및 부정사용자에 대한 사후조치 안내
    • 분실/도난 사고접수 이후 조사결과에 따라 회원 고의에 의한 허위신고로 확인될 경우와 타인의 신용카드를 부정하게 점유하여 부정사용한 행위자는 카드사가 입은 손해 및 조사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신용정보관리 규약에 의거 금융질서문란자로 등재되어 장기간 금융거래를 하는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상처리수수료 청구 안내
    • 수수료 : ₩20,000(사고금액 20만원 이하 제외)
    • 청구 기준 : 분실/도난카드 1매당 ₩20,000씩 청구
    • 청구 일자 : 사고종결 처리일로 부터 첫번째 해당 청구일
    • 청구 근거 : 기업회원 약관 제 20조 카드의 분실, 도난 신고와 보상 제 2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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