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판매대금 지급거절

신용판매 대금지급

신용판매 거래대금은 매출전표 접수일로부터 카드시가 정한 가맹점수수료 및 지급주기가 경과하는 시점에 지급합니다.
(시장환경에 따라 가맹점수수료율 및 지급주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 입금내역서

가맹점 요청이 있을 경우 월단위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공되며, 가맹점 웹멤버로 가입 하실 경우 보다 다양한
매출내역정보를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판매 대금의 지급거절 안내

아래와 같은 사유에 의해 지급이 거절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급거절 세부내용 사후조치
가맹점 약관위반 및
매출표 작성오류
매출전표 회원서명이 누락된 경우 회원서명득한후 재접수
매출전표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폐기후 재작성
매출전표상 주요정보에 대한 정정(사업자정보, 금액 등) 폐기후 재작성
거래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 승인득한후 재접수
거래승인과 매출전표 내역이 불일치 하는 경우 승인금액<접수금액 재작성>
매출전표 필수기재사항을 누락한 경우 필수항목기재 후 재매입
매출전표 접수기한이 경과한 경우(승인일로부터 60일)
(매출취소 : 할부기간이내, 일시불 90일 이내)
고객사용 인정건 매입
카드사 연락요망
가맹점대금이 이미 지급된 매출취소전표 카드사 연락요망(카드사 환입)
수기로 작성한 경우 (수기특약 가맹점 제외) 폐기후 재작성
사고매출로 신고 접수된 경우 사고조사 후 지급처리
부정사용 혐의가 있는 경우 부정사용조사후 지급처리
할부불가 가맹점에서 할부거래를 일으킨 경우 처리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