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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건강한 소리

하나카드 임직원의 위법, 부당행위, 성희롱 등을
공정,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임직원 또는 고객의 각종제보를 ‘건강한 소리’로 접수합니다.

'건강한 소리' 접수 대상

하나카드 임직원에 관한 아래 사항에 대하여 신고, 접수가 가능합니다.

  • 관련법령 또는 내규에 저촉되는 위법, 부당한 업무 처리 행위
  • 성희롱, 성차별, 인사관련 비위 행위
  • 상사의 위법, 부당한 지시, 임직원 윤리강령 위반 행위
  • 사고 발생사실의 은폐, 지연보고 또는 기타 사고징후로 판단되는 사항 등
  • 접수내용은 구체적 사실관계가 뒷받침되어야 하며 사실에 근거하지 않는 단순비방 또는 개인사생활과 관련된 개인적 사항은 제보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신용카드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민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는 민원부서로 전달하여 접수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소리' 접수방법 및 담당자

전화, 이메일, 서면 또는 직접방문(면담) 등을 통해 실명 또는 익명으로 접수함

  • 담당자 이메일 : voice2hanacard@hanafn.com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6 / 하나카드 준법지원섹션 건강한 소리 담당자

'건강한 소리'의 보호

  • 비밀보장제보자의 신분을 절대 노출하지 않고 비밀을 보장합니다.
  • 신분보장제보로 인하여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 책임감면제보자 본인 관련 사항이면 책임을 감면하거나 정상참작토록 하겠습니다.
  • 포상실시제보로 인하여 회사의 손실을 방지하였거나 이익에 크게 기여한 경우 포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