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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안심 서비스쇼핑플러스(구.쇼핑지키미)

쇼핑플러스 서비스란?

쇼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유출 피해를 예방하고 구매한 물품의 파손, 도난, 고장에 대한
안전 장치가 되어 드릴 뿐 아니라 실효성 있는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6,9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주요 서비스

  • 신상정보 변동알림
    • 회원의 신상정보가 변경될 경우 회원에게 SMS로 알림
    • 금융기관에 등록된 신상정보 상시 열람 가능
    • 신상정보 종류 : 휴대폰번호, 자택 및 직장 주소·전화번호, 직장명 등
  • 일회용 전화번호
    • 회원의 휴대전화번호 노출 방지
    일회용 전화번호
    • 회원의 휴대전화번호 노출을 방지하기 위한 1회용 전화번호 발급
    • 간편한 번호 관리 : 웹 또는 모바일을 통한 일회용 전화번호 발급, 조회, 또는 즉시 폐기가 가능
    • 일회용 전화번호 유효기간 : 15일
    • 발급일을 포함하여 15일이 지나면 일회용 전화번호가 자동 폐기됩니다.
      일회용 전화번호 발급일로부터 5일동안 재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구매물품 손실보상 (PPI)
    • 하나카드로 구매한 새 물품이 도난, 화재 파손되어 발생한 손해 비용 보상
    구매물품 손실보상 (PPI)
    • 쇼핑플러스 가입 기간 중 하나카드로 구매한 새 물품이 도난, 화재, 파손되어 발생한 손해 비용 보상
    • 물품 수리를 위한 운반비용(배송비)보상/ 휴대폰 단말기 보상

    구매물품 손실보상 안내
    보상 내용 하나카드로 국내·외에서 구매한 새 물품이 90일 이내에 도난, 화재, 사고손상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 보상
    보상 한도 사고 건당 최대 100만원 / 연간 최대 500만원
    보상 범위
    • 하나카드로 구매한 새 물품이 90일 이내에 도난, 화재, 사고로 발생한 손해 보상
    • 도난 : 범죄사실이 객관적으로 증명되는 사고로 관할 경찰서의 도난신고 확인서를 발급 받은 경우
    • 화재 및 사고손상 : 고의가 아닌 급격하고도 우연하며 가시적인 외래의 물리적 손상
    • 구매한 물품을 타인에게 선물한 경우에도 보상
    • 수리비는 부품비, 인건비, 수리를 위해 사용된 운반비(배송비)를 포함
    보상 제외
    • 중고품, 골동품, 재조립품, 렌트 또는 리스 제품 등
    • 소모성, 소멸성 제품
    • 서비스, 음식, 소프트웨어, 동력장치가 부착된 운송수단 등
    • 제품 고유의 결함 및 설계상의 결함
    •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
  • 쇼핑지원 할인쿠폰
    • 매월 18,000원 상당의 온·오프라인 쿠폰 제공
    이마트(오프라인매장)
    • 5,000원 할인쿠폰 1매
    •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 (단, 일부 매장 제외)
    • 계산대에서 모바일 할인쿠폰 제시하여 사용
    • 1회 1매 사용 가능
    CU편의점(오프라인매장)
    • 3,000원 할인쿠폰 1매
    • 전국 CU 매장에서 사용 가능(단, 일부 매장 제외)
    • 계산대에서 모바일 할인쿠폰 제시하여 사용
    • 1회 1매 사용 가능
    • 사용불가 상품 : 담배, 복권, 종량제 봉투, 티머니충전, 택배, 기타 서비스상품
    CJmall(온라인 매장)
    • 5,000원 할인쿠폰 2매
    • CJmall 로그인 후 쿠폰번호 등록하여 사용
    • 타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
    • 여행, 금융상품 등 일부품목 제외
    쇼핑쿠폰 유의사항
    • 잔액 환불 및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없으며, 유효기간 종료 후 사용하거나 재발송할 수 없습니다.
    •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하셨다면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위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 또는 제휴업체의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고장 수리보상
    • 스마트폰 파손 시 10만원 한도 내(사고당/연간) 수리비 지원 (자기부담금 3만원)
    • 서비스 가입 90일 이후 부터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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