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카드

로만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카드 Daily

포인트를 현금처럼 쓰는 하나멤버스 신용카드

로만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카드 Daily (이미지)
  • 할인내용 (아이콘)
    0.5% 적립
    국내 모든 가맹점
  • 할인내용 (아이콘)
    10만원당 5천머니 적립
    온라인쇼핑
  • 할인내용 (아이콘)
    10만원당 5천머니 적립
    통신/대중교통
  • 할인내용 (아이콘)
    5천머니 적립
    아파트관리비
연회비
  • 국내전용 8,000원
  • 국내외겸용 10,000원
브랜드
  • 비자카드
  • 마스터카드
  • 국내카드

카드상세내용

하나머니란?

하나머니란?

  • 하나카드의 하나머니가맹점, 상품권교환, 공익기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하시거나 연회비, 카드대금 등을 납부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https://www.hanacard.co.kr) → ‘포인트’ 메뉴 참고
일 적립서비스 (Daily)

일 적립서비스 (Daily)

  •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일 적립서비스 (Daily)
적립대상적립내용적립한도
국내 모든 가맹점
(월 적립서비스 특화가맹점 제외)
사용금액의 0.5% 적립적립 한도 없음
  • 월 적립서비스(Monthly) 특화가맹점 사용금액 및 무이자할부,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충전, 기프트카드 구매 금액은 적립 제외
월 적립서비스 (Monthly)

월 적립서비스 (Monthly)

  •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월 적립서비스 (Monthly)
적립대상적립내용적립한도
온라인쇼핑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G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이번달 합산 사용금액이 10만원이 될 때마다
5천 하나머니 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통신/교통/자동이체SKT, SKB, KT, LGU+,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이번달 합산 사용금액이 10만원이 될 때마다
5천 하나머니 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해외해외 모든 가맹점이번달 합산 사용금액이 10만원이 될 때마다
5천 하나머니 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서비스 제공 기준

서비스 제공 기준

  • [일 적립서비스(Daily)]
    • 월 적립서비스(Monthly) 특화가맹점 사용금액 및 무이자할부,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기프트카드 구매 금액은 적립 제외
  • [월 적립서비스(Monthly)]
    • 적립대상 가맹점/업종은 하나카드 기준에 따라 적용
      • 온라인쇼핑 : 상품권 구매 제외
      • 통신 : SKT, SKB, KT, LGU+ 자동이체 통신요금

        ※ 각 통신사 고객센터/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자동이체 신청

      • 교통 :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공항버스, 지하철, 공항철도, 택시 (시외버스, 고속버스 제외)
      • 전기요금 : 한국전력공사 자동이체 요금 (아파트, 빌라, 연립, 다세대, 상가 등 일괄 납부 단체요금 제외)
      • 가스요금 : 각 지역 도시가스사업자 자동이체 요금
      • 해외적립 : 해외 사용금액은 승인일자 및 승인금액 기준으로 산정

        (해외현금서비스, 현금인출의 경우 해외적립 사용금액에서 제외하며, 무승인 매입은 매입 월에 산정)

KEB하나은행 결제계좌 이용고객 월1회 커피 할인

KEB하나은행 결제계좌 이용고객 월1회 커피 할인

  •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리프레시 서비스 커피할인
할인대상 할인내용 할인한도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4천원 이상 결제하면
4천원 청구할인
월 1회
서비스 적립/할인 기준

서비스 적립/할인 기준

  • 커피할인
    • 지난달 말일 기준 KEB하나은행 결제계좌 여부를 확인하여 서비스 제공
    • 상품권 구매 및 백화점/마트 입점 점포 할인 제외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결제시 월 1회 5천 하나머니 적립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결제시 월 1회 5천 하나머니 적립

  • 지난달 실적 60만원 이상 시 제공
    일 적립서비스 (Daily)
    적립대상 적립조건 적립한도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금액 10만원 이상시
    5천 하나머니 적립
    월 최대
    5천 하나머니
  • 아파트관리비
    • 하나카드로 자동납부 신청가능한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금액
    • 아파트관리비 신청 후 자동이체 납부시 서비스 제공
하나멤버스 서비스

하나멤버스 서비스

  • 하나금융그룹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로서 하나머니 적립, 충전, 사용 서비스 및 각종 고객 우대 프로그램 제공
    • 자세한 내용은 하나멤버스 홈페이지 (http://www.hanamembership.com)를 참조
    • 하나멤버스 가입과 무관하게 카드발급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제공조건
    • 적립 기준 : 하나머니(1하나머니 = 1원)
    • 지난달 실적 조건 :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외 일시불/할부 사용금액 30만원 이상시 서비스 제공
    • 실적 제외대상 :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기프트카드 구매
    • 본인카드(모바일카드 포함)와 가족카드 사용금액 및 적립한도, 할인횟수는 합산되어 서비스 제공
    • 할부 사용건은 사용월의 사용금액으로 전액 합산 처리
    • 서비스별 월 한도/횟수는 매달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외 일시불/할부 원금 합계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매출 취소시 취소 접수된 월의
      사용금액 및 적립대상금액에서 차감
    • 교통요금, 통신요금, 해외 이용금액 등 무승인 매입의 경우 매출접수 월의 사용금액에 반영
    • '일 적립서비스(Daily)'의 경우 매출 접수 시 적립 제공
    • '월 적립서비스(Monthly)'의 경우 사용 월 다음달 초 7영업일 이내 적립 제공
    • 지난달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하는 기간
      • 하나머니 서비스 : 최초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날 말일까지 지난달 실적 30만원 미만이어도 하나머니 서비스 제공
      • 리프레시 서비스 : 최초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 실적 30만원 미만이어도 리프레시 서비스 제공
      • 아파트관리비 서비스 : 최초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 실적 60만원 미만이어도 아파트관리비 서비스 제공
  •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 안내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6년 1월 15일) 이후 5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도산,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신규출시 후 부가서비스 축소 변경 없이 5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5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우편서신·이메일·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한 가지
  • 해외결제 및 기타안내
    • 미화로 환산한 해외이용금액(해외사이트 거래 포함)에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수수료(VISA/mastercard 1.0%)를 포함하여 접수일의 KEB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 적용한 후, 하나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신용카드: 0.2%)가 포함된 금액이 청구됩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거래시(DCC)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모바일 등에서 즉시 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세부 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연회비 청구 및 반환기준
    • 연회비 청구
      •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기준
      •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 해 연회비에 한정),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후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 연회비 반환시기
      • 카드 해지일 기준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상품의 경우 다음 다음달 5영업일에 입금됩니다.
  • 2개 이상 카드사의 카드를 소지하실 경우, 회원님의 복수카드 정보가 종합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해 카드사간 공유되어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 신청 시 상품 설명서 및 상품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체이자율(20.0~24.0%)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카드 출시 시기 : 2016.01.15준법심의 18-0197 (2018.01.18 현재)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7-C1a-08402호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