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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의 쇼핑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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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활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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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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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회비
  • 국내전용 15,000원
  • mastercard 15,000원
브랜드
  • mastercard
  • 국내전용
  • ※ 본 상품은 모바일 카드 전용 상품입니다. 플라스틱 카드는 별도 신청 시 발급되며, 수수료 5천원이 청구됩니다.

카드상세내용

온라인 쇼핑 적립
상품 이용 전 반드시 혜택 별 상세 안내 및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약관보기
온라인 쇼핑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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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실적 적립대상 적립률 적립한도
30만원 이상 온라인 쇼핑 10%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온라인 쇼핑 적립
구분 가맹점
온라인 쇼핑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몬
  • 국내 가맹점 사이트/앱에서 직접 결제 시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제외대상: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 제외
생활쇼핑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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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쇼핑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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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실적 적립대상 적립률 적립한도
30만원 이상 마트 5% 통합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백화점 5%
가구 5%
생활쇼핑 적립
구분 가맹점
마트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가구 이케아(IKEA)
  • 국내 가맹점 기준 서비스 제공
  • 마트는 온라인몰 포함, 백화점/가구는 오프라인 이용금액에 한함
  • 서비스 제외대상
    • 마트 :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및 각 마트 내 임대매장 제외
    • 백화점 : 각 백화점 온라인몰 이용금액 제외
    • 가구 : 이케아(IKEA) 온라인몰 이용금액, 식음료 매장 및 편의시설 이용금액 제외
    • 공통 :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 제외
아울렛 쇼핑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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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렛 쇼핑 적립
아울렛 쇼핑 적립
지난달 실적 적립대상 적립률 적립한도
30만원 이상 프리미엄 아울렛 5%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아울렛 쇼핑 적립
구분 가맹점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 신세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국내 가맹점 기준 서비스 제공
  • 오프라인 이용금액에 한함 / 식음료 매장 및 편의시설 이용금액 제외
  •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 제외
  • 지난달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하는 기간
    • 최초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 실적 30만원 미만이어도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됩니다.
  • 서비스 제공 조건
    • 지난달 실적 제외 대상
      • 국세, 지방세, 공과금(인터넷/모바일앱을 통한 공과금 납부금액 포함),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금액, 수도/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대학등록금, 초·중·고 학교납입금,
        적립 적용된 매출금액 전체
    • 실적 산정 기준
      • 지난달 실적 산정 조건 :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승인시점 기준)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교통요금, 통신요금, 해외 이용금액 등 무승인 매입(카드사의 승인없이 이용금액이 카드사로 접수됨)의 경우 매출접수 월의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할부이용 전체금액은 할부 이용월의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매출취소 시 취소 접수된 월의 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적립 기준
      • 적립기준 : 하나머니(1하나머니=1원)
        • 하나머니란? 하나카드의 하나머니가맹점, 상품권교환, 공익기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하시거나 연회비, 카드대금 등을 납부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 ‘포인트’ 메뉴 참고)
      • 매출 접수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혜택이 제공됩니다.
      • 매출 적립에 따른 하나머니는 매출접수된 다음날 적립됩니다.
      • 하나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 유의사항
      • 해당상품은 모바일 카드 전용 상품입니다.
        • 플라스틱 카드 발급 신청시 신청일 기준으로 5천원이 별도로 청구됩니다.(신규 및 재발급, 갱신 발급시)
      • 해당 상품은 가족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 해외결제 및 기타안내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금액의 접수일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수수료(mastercard 1.0%)와 하나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신용카드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수수료² + 해외서비스수수료³

      1. 1.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2.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mastercard 1.0%)) X 전신환 매도율
      3. 3.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카드 0.2%)) X 전신환 매도율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결제할 경우(DCC) 추가수수료가 발생하므로 현지 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 사전차단 서비스 이용 방법
      • 콜센터, 홈페이지/모바일App(마이페이지/라이프>이용안심서비스>해외원화결제(DCC) 차단서비스)
    • 일부 해외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 등록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 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 계좌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하나카드 홈페이지 / 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세부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카드이용안내-결제안내] 및 모바일 앱[고객센터 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연회비 청구 및 반환기준
    • 연회비 청구기준 :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기준 :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 해 연회비에 한정),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후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 연회비 반환시기 : 카드 해지일 기준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상품의 경우 카드 해지일 기준
      다음 다음달 5영업일에 입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 안내
    •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0년 04월 13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의 휴업 · 파산 · 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①의2 제휴업체의 휴업 · 파산 · 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 · 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다만, 제2호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1. ①, ①의2, ② : 사유발생 즉시
      • 2. ③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상품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 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본 상품설명서는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3%)은 회원별·이용상품별로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이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카드 출시 시기 : 2020.04.13 준법심의 20-1753 (2020.12.02)여신금융협회 심의 필 제 2020-C1a-03615 (2020.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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