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하나카드

카드

플래티늄 BizPartner

성공을 앞당기는 스마트한 비즈니스 파트너

카드 (이미지)
  • 포인트/캐시백 (아이콘)
    0.2%적립
    법인카드사용금액
  • 비지니스 우대 (아이콘)
    컨시어지서비스지원
    세무/노무
연회비
  • 국내외겸용(플래티늄) 10,000
  • 결제계좌가 KEB하나은행(외환) 계좌 시 차년도 연회비 면제
발급종류
  • 사용자지정/계좌지정
브랜드
  • VISA

카드상세내용

특화서비스
특화서비스
기본포인트
포인트 적립율 : BizPartner 법인카드사용금액의 0.2% (천원당 2기업포인트)
(세무서비스 신청시 기본적립율 0.1%적용)
주유 적립 포인트
  • 휘발유/경유 리터당 50기업포인트 적립
  • 주유 사용금액을 제외한 전월 카드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시 제공
    (1일 최대2회, 1회당 주유급액 10만원, 월간 주유금액 30만원까지 적립)
  • 최초 카드 발급월을 포함해서 2개월까지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
  • SK휘발유가 기준 환산 적용
포인트 적립 제한 조건
  • 공과금, 세금 등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며, 포인트 적립, 소멸 등 관리 방안은 하나카드 포인트 업무를 적용합니다.
  • 전월 카드 사용금액 산출시 주유 사용 금액 제외.
비즈니스컨시어지서비스
BIZ - Concierge서비스(법인카드용 서비스)
비즈니스컨시어즈서비스
서비스명 상세설명 바로가기
세무 지원
  • 세무지원서비스
    • 부가가치세 환급지원 서비스 제공
    • Biz파트너카드 사용분 중 사업용도 지출분에 대한 부가가치세 환급 신청 지원 서비스 제공
    • 카드사용내역을 부가세 대상, 비대상으로 자동 분류하여 부가가치세 신고시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매입세액 관련 자료를 나이스디앤알㈜(구. 나이스데이터)에 회원 가입 후, 직접 다운로드 받거나, 수임 세무사에게 e-Mail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서비스 제공(월 250건)
    • Biz파트너 법인형&세무(부가세환급)서비스제공 카드 신청시 기업포인트 적립률 0.1% 인하
    • 나이스디앤알㈜ 제휴서비스 : ☎ 1588-5659, www.nicedata.co.kr에서 카드 발급 익월부터 이용 가능
바로가기
노무 관리 지원
  • 노무 지원 서비스
    • 4대보험 업무 지원(30인 미만 사업장)
    • 기업맞춤형 정책자금정보 10%할인
    • 전문가 지식열람, 재직자환급교육 10%할인
    • 온라인기업진단 이용 1년간 무료
    • 기업 유료 서식 이용 15%할인
    • 비즈웍스(02-552-6295) 제휴서비스로 lawmec.com가입후 1년간 이용 가능
바로가기
  • Biz-Concierge서비스는 별도 제공 조건에 따라 제공되며, 하나카드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Biz-Concierge서비스는 정상카드를 보유하고 카드사용실적을 보유한 고객에 제공 되며, 실적에 따라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비자 플래티늄 서비스
비자플래티늄02서비스 안내서바로가기
  • 연회비 청구 및 반환기준
    • 연회비 청구기준 :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기준 :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 해 연회비에 한정),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후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 연회비 반환시기 : 카드 해지일 기준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상품의 경우 카드 해지일 기준 다음 다음달 5영업일에 입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 안내
    •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0년4월12일)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 도산 ·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신규출시 후 부가서비스 축소 변경 없이 1년 이상 경과했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한가지
  • 해외 이용 및 결제이용대금 결제 안내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 금액에 접수일의 KEB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 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수수료(VISA 1.0%)와 하나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신용카드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수수료² + 해외서비스수수료³
        1. 1.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KEB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2.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이용수수료율(VISA 1.0%)) X 전신환 매도율
        3. 3.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수수료율(신용카드 0.2%)) X 전신환 매도율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거래시(DCC)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 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 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 / 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세부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카드이용안내-결제안내] 및 모바일 앱[고객센터 탭] 참고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2개 이상 카드사의 카드를 소지하실 경우, 회원님의 복수카드 정보가 종합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해 카드사간 공유되어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상품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3%)은 회원별 · 이용상품별로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2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이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카드 출시 시기2010.04.12 준법심의 18-2475 (2018.06.08 현재)